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캠핑-산길

그냥 전메뉴가 다 맛있는 꼬치 맛집 냄새NO 의정부 송화양꼬치

by 아프닥 간호조무사 2024. 9. 5.
반응형

 

 

 

의정부시장 안에 있어요~

 

의정부 제일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냄새 없는

송화양꼬치

 

몇 년 전, 지인과 함께 먹어보고

양고기가 냄새 없이 맛있었다는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남편과 맥주 한잔하러 재방문했어요

의정부 제일시장 안에서 11년간 장사한 곳이라 약간 노포 느낌이 나요. 그래도 맛이 중요하니 자주 갑니다!

 

남편과 저는 오픈하고 나서 7시쯤 방문한지라

자리는 널널했어요.

매장은 1,2층으로 돼있고

2층은 단체 예약만 받는데요

추천메뉴

양꼬치
양갈비살
탕수육
가지볶음

오늘은 양꼬치 2인분(1인분 14,000원), 가지볶음(15,000원) 주문했어요.
가지볶음 15,000원

 

곧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어요.

양꼬치는 고춧가루, 꼬치소스, 짜사이, 무생채 김치예요

양꼬치는 빨간색 양념을 해서 나온 거지만

맵지는 않아요.

 

사장님 말씀이

양념을 나오기 전에 바로 묻히는 거라고

양념 원치 않으면 주문 시 얘기하세요.

가게 모습니다. 약간 노포분위기 나요!

 

메뉴판입니다

 

 

양꼬치는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히 있어 먹기 좋았어요

호주산 1년 이내 어린 양고기를 사용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잡내가 없어서 맛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끝

 

의정부 송화 양꼬치
다시 갈 것 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