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캠핑-산길

연천 재인폭포오토캠핑장 A17 자리 리뷰와 2일 전 빠른예약 줍줍방법

by 아프닥 간호조무사 2024.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4년 9월 21일 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예약하기가 꽤 힘든 곳이라서 미리 예약은 못했고요. 원래 가기로 했던 강릉 연곡솔향기 캠핑장이 폭풍이 와서 갑자기 취소했고요. 하루 전에 인터파크에서 줍줍 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와서 그런지 자리 안 날 줄 알았는데 인터파크 계속 새로 고침 하다 보니까 오토캠핑 자리가 3개나 뜨더라고요. 바로 마감됐고요. 저도 그중에서 하나를 잡았어요. 그러면 지금부터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리뷰와  재인폭포 다녀온 후기 말씀드릴게요~

 
오토캠핑장은 한 시부터 출입이 가능하고요. 제가 12시 반에 왔을 때는 이미 벌써 텐트를 친 분도 있었어요. 재인폭포오토캠핑장은 어 좀 빨리 들여보내 주는 것 같아요.

 
오토캠핑장 전체적으로 굉장히 넓고 큰 잔디밭이 있었고요. 여태까지 갔던 곳 중에 화장실이 가장 깨끗하고 시설이 참 관리가 잘 되는 곳이었어요.

 


여기는 저한테는 세 번째 캠핑장이고요. 화로대도 사용할 수 있었고 특별히 주의를 주는 경우는 거의 없었고 쓰레기봉투도 일반 쓰레기봉투와 음식물 쓰레기봉투 큰 거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쓰레기봉투 비용도 줄이고 좋았어요.

 
어반사이드에서 산 윈드 스크린 이번에 처음 쳐봤어요. 캠핑장이 두 자리가 양쪽이 그냥 파쇄석이 붙어있더라고요. 그래서 한쪽에서 소리가 조금 잘 들리는 단점이 있었지만 공간이 굉장히 넓고 잔디밭이 앞에 펼쳐져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정면에 앞이 뚫려 있기 때문에 윈드 스크린으로 사생활 보호를 막았는데 굉장히 맘에 들고 아늑하고 좋았어요.

 
이번에는 알전구도 새로 사서 가져가서 텐트에 장식해 봤어요. 바람이 엄청 많이 불고 다행히 큰 비가 오지는 않아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저처럼 캠핑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다이소 큰 테이블 의자 추천 드려요. 5000원에 샀는데 식탁도 되고 캠핑 용품 올려놓을 수도 있고 조기 위에 보이시는 거는 다이소에서 양념통 4개 구매하고 다이소 나무통에 맞춰서 넣었어요. 쓰러지지도 않고 좋은 거 같아요. 캠핑 저처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물품 구매하시려고 보시는 분들은 다이소에서 양념통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시설 관리가 참 잘돼 있는 곳이었어요. 재 수거함도 굉장히 크게 잘 돼 있고 분리수거하는 곳이 곳곳에 있었고 특히 정리가 아주 잘돼 있어서 분리수거할 때 깨끗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떤 곳은 냄새도 많이 나고 그랬는데 여기는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따로 주워서 그런지 음식물을 막 버리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더라고요.

 


관리동과 화장실 사진입니다. 관리동도 굉장히 깨끗하고 넓고 잘 돼 있고 바로 맞은편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 세면대에 일회용 티슈 올려놓은 곳은 처음 봤어요. 전체적으로 화장실이 너무 깨끗해서 남편도 너무 맘에 들어해서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짐 정리하고 재인폭포 구경하러 갔어요. 사람들이 점점 많이 오시고 재인폭포로 왕복 운영하는 버스도 다니고 있어서 좋았고요. 버스는 따로 비용을 내야 돼서 저희는 1.2킬로(편도) 정도 되는 데크길로 걸어갔어요. 옆에 꽃과 억새가 많이 있어서 아주 예쁘더라고요. 여러분도 가을 느낌이 많이 드니 한번 구경가세요~^^
 

 
재인 폭포는 진짜 오랜만에 왔는데 출렁다리가 생겼어요. 주변에 전문적으로 사진 찍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고 이번주에 무슨 행사를 하는지 준비 중 이었습니다.데크길이 1.2킬로 정도 돼서 올 때는 직선으로 시간이 덜 걸리는 도로 쪽으로 걸어왔어요. 옆에 꽃도 보이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구 우산 하나만 있으면 충분히 시원하게 걸어올 수 있는 거리인 것 같아요.

재인폭포오토캠핑장 좋았던 점

다음에 다시 가고 싶은 캠핑장입니다. 넓고 깨끗하고 특히 시설이 굉장히 잘 운영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주변에 재인폭포 외에도 구경할 곳이 꽤 많아서 가족들하고 다니셔도 좋을만한 캠핑장이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예약 바로 가능하고요. 실시간으로 들어가서 시간 될 때마다 보시고요 이틀 전에는 취소 자리가 그래도 한두 개는 중간중간에 떠서 그때 줍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인폭포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재인폭포오토캠핑장 예약하기

 

반응형